[이데일리 김현식 기자] 그룹 세븐틴(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 버논, 디노)이 새 앨범의 면면을 공개했다.
세븐틴은 3일 공식 SNS에 12번째 미니앨범 ‘스필 더 필즈’(SPILL THE FEELS)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이에 따르면 앨범에는 ‘러브, 머니, 페임’(LOVE, MONEY, FAME), ‘아이즈 온 유’(Eyes on you), ‘1 TO 13’ 등 단체곡 3곡과 보컬 팀의 ‘사탕’, 퍼포먼스 팀의 ‘레인’(Rain), 힙합 팀의 ‘워터’(Water) 등 유닛곡 3곡을 함께 담았다.
총 6곡으로 앨범을 구성했으며 타이틀곡은 ‘러브, 머니, 페임’으로 꼽았다. 멤버 우지와 프로듀서 범주가 작사, 작곡 크레딧 전반에 이름을 올렸고 에스쿱스, 호시, 원우, 민규, 버논, 디노 등 나머지 멤버들도 창작 작업에 힘을 보탰다. 타이틀곡은 세계적인 프로듀서 DJ 칼리드가 작업에 참여한 곡이라 눈에 띈다.
‘스필 더 필즈’는 ‘상대를 믿고 감정을 공유하며 고민을 해소하자’는 메시지를 담은 앨범이다. 전곡 음원은 오는 14일 오후 6시에 공개한다. 세븐틴은 컴백 직전인 12~13일 양일간 고양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새 월드 투어 첫 공연을 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