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데일리 SPN 최은영기자] 정시아의 '섹시댄스 3종 세트'와 '코믹 발랄 귀신연기'로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았던 OCN의 '색다른 동거'(연출 김정우, 제작 더드림픽쳐스)가 '정시아 효과'를 톡톡히 누리고 있다.
AGB닐슨미디어리서치에 따르면 지난 9일 밤 11시 방송된 '색다른 동거'는 정시아의 열연에 힘입어 평균시청률 1.7%, 최고시청률 2.9%를 기록했다. 이는 케이블 유가구를 기준으로 한 수치임을 감안할 때 놀라운 기록. 특히 '색다른 동거'는 30대 남성 최고시청률이 3.3%를 웃도는 등 성인 시청층에 크게 어필한 것으로 조사됐다.
정시아 효과는 인터넷상에서도 뚜렷히 나타났다. 10일 새벽부터 오전 내내 '정시아' '색다른 동거' 등의 검색어가 실시간 검색어 순위 1~5위권을 장식하며 화제를 모은 것.
'색다른 동거'는 평범했던 남자 주인공이 우연히 눈앞에 나타난 처녀 귀신 '수아'(정시아 분)와 동거를 시작하면서 최고의 킹카로 변해가는 과정을 코믹하게 담아낸 작품. 귀신이라 하기엔 너무도 섹시하고 사랑스러운 수아 역의 정시아는 극중에서 살사, 왈츠, 차차차 등 다양한 스포츠댄스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수준급의 춤 실력을 공개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 잡기도 했다.
정시아의 열연이 빛나는 '색다른 동거'는 12일 자정 12시15분 OCN을 통해 재방송된다.
|
▶ 관련기사 ◀
☞'샴푸의 요정' 정시아, 호러퀸 도전...공포영화 '서바이벌' 주연 발탁
☞[포토] 정시아-김혁-채윤서, '저희는 김 감독님 라인입니다'
☞[포토] 정시아 '화이트 드레스로 멋냈어요'
☞[포토]무한걸스 정시아, '진짜 치어리더 같죠?'
☞[PIFF 피플]정시아-남보라, 같은 컬러 다른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