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위는 SNS를 통한 인천아시안게임 정보 확산과 참여 유도를 위해 소셜허브(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웨이보, 카카오스토리, 유튜브 등 11개 채널을 한·영·중국어로 운영 중이며 SNS 플랫폼별 특성을 고려해 각 타겟별 맞춤형 소통 전략을 세우고 이에 맞는 콘텐츠를 개발하는데 주력해 왔다.
권경상 조직위 사무총장은 “IT아시안게임을 표방한 이번 인천아시안게임은 SNS 플랫폼을 활용한 다양한 형태의 콘텐츠 활용, 이벤트, 프로모션을 바탕으로 대중의 공감과 참여를 이끌어낸 최초의 소셜아시안게임으로 기억될 것”이라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