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매주 화요일, 목요일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되는 본격 아이돌 퀴즈쇼 <성덕 LIVE>의 첫 번째 ‘성덕대왕’의 탄생은, 오는 13일 화요일 밤 9시, 옥수수를 통해 첫 공개된다.
사전 방청 신청에 관한 자세한 내용 및 방법은 7일 옥수수 및 <성덕 LIVE>의 공식 SNS 채널에서 공개된다.
<성덕 LIVE>는 JTBC 디지털 스튜디오 룰루랄라와 옥수수가 공동제작한 ‘아이돌을 주제로 한 라이브 퀴즈쇼’로, 팬들이 현장에서 직접 ‘덕심’으로 퀴즈를 푸는 모습이 실시간으로 방송된다는 것이 프로그램의 핵심이다.
성덕 중의 성덕인 ‘성덕대왕’을 선출해 아이돌과의 일대일 컨택과 사진촬영을 할 수 있다. <성덕 LIVE>는 ‘슈퍼주니어’의 신동이 MC로 활약하며 대세 아이돌 ‘몬스타엑스’와 ‘NCT127’이 최근 1, 2화 출연을 확정지었다.
<성덕 LIVE>는 옥수수의 신기술인 멀티 앵글 기능을 접목시킬 예정이라는 점에서 한 발 앞선 아이돌 콘텐츠로 대중들의 기대감을 사고 있다.
옥수수는 지난 10월 중순, ‘뮤직 서비스 본격화’를 알리며 모바일에 최적화된 음악 콘텐츠에 초점을 둔 ‘뮤직관’ 오픈, 음악 관련 제작 콘텐츠인 ‘뮤직 오리지널’, ‘멀티 앵글 등 신기술을 접목한 공연 영상’, 그리고 ‘MOD’ 등 4개 분야로의 확장을 발표한 바 있다. <성덕 LIVE>는 옥수수 메인 화면에 위치한 ‘뮤직관’에 편성될 예정이다.
옥수수에서 선보인 오리지널 <레드벨벳 레벨업 프로젝트>와 <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은 올해만 도합 3,000만 뷰가 넘는 조회 수를 기록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