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는 조선호텔 통합 리테일(소매) 브랜드로 김치, 가정 간편식, 플라워, 침구 등의 자체브랜드 상품 400여개를 판매하는 플랫폼이다.
|
조선호텔 리테일 제품은 매년 두 자릿수의 성장률을 기록 중이다. 리테일 부문은 조선호텔 전체 매출의 약 15%의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
조선 테이스트 앤 스타일의 키워드는 ‘맛’과 ‘멋’이다.
멋 부분에선 자체 9개 호텔 다이닝과 모트 32, 호무랑 등의 ‘레스토랑 이용권’과 더불어 ‘더 조선호텔 침구’, 플라워 부티크 브랜드 ‘격물공부’, ‘조선호텔 기프트 컬렉션’ 등까지 4개 브랜드의 상품을 준비했다.
조선호텔앤리조트는 공식 온라인몰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오는 10일까지 오픈 기념 프로모션으로 조선호텔 알타리 김치, 조선호텔 뉴욕치즈케이크, 더 조선호텔 60수 면 패드 등 인기 상품 10종을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오는 30일까지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추천 이벤트를 진행해 조선 팰리스 1박 숙박권, 웨스틴 조선 서울 아리아 식사권(2인) 등을 제공한다.
회사 관계자는 “조선 테이스트 앤 스타일을 통해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게 조선호텔의 상품과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더욱 다양한 상품 개발과 호텔리어의 진심을 담은 큐레이션을 통해 프리미엄 리테일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