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는, 커먼그라운드에 위치한 사용자라면 클립에서 내 주변 매장의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다. 발급받은 쿠폰은 커먼그라운드의 제휴 매장 이용 시 전 품목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제휴 매장은 도레도레, 삼바존 아사이 볼, 아비꼬 카레, 그릴 타이 등 총 15개 레스토랑 및 카페 매장으로 커먼그라운드에서 ‘클립(CLiP)’ 앱을 실행하면 사용자의 위치를 기반으로 쿠폰을 사용할 수 있는 매장을 알아서 알려주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기존 전자지갑 앱과 달리 이용자가 수 많은 할인 정보, 보유 쿠폰 등 혜택을 일일이 기억할 필요 없고, 결제 시 멤버십 카드, 쿠폰 할인, 적립 등 모든 절차를 한 화면에서 할 수 있다는 점에서 호응을 얻고 있다.
KT는 8월 스마트 지갑 ‘클립(CLiP)’ 출시 홍보를 위해 kt 수원 위즈파크에서 야구장 관객석 밑에 숨겨진 황금 클립 증정 및 입장료를 돌려주는 ‘클립(CLiP)데이’ 시행했고, 9월에는 서울랜드 자유이용권을 무료로 증정하는 ‘클립(CLiP)데이’를 열어 지속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올레닷컴(www.olleh.com), 커먼그라운드 홈페이지 (www.common-ground.co.kr) 및 ‘클립(CLiP)’앱에서 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관련기사 ◀
☞마린보이 KT, 해저케이블로 글로벌 트래픽 11% 관제
☞KT DS, 피보탈과 손잡고 국내 클라우드 플랫폼 서비스 사업 진출
☞KT, 자사 농구단 홈경기에서 최신영화 상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