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기간 매출액은 285억원으로 전년 동기대비 16.4% 늘었으며 당기순이익은 지난해 1분기 발생한 일회성 이익으로 18.6% 감소했다.
올 2분기는 매출 133억원, 영업이익 39억원, 당기순이익 39억원으로 집계됐다. 전년 동기대비 매출은 12.4%, 영업이익은 20.9% 증가했다. 14분기 연속 영업이익 증가를 기록했다. 다만, 계절적 비수기로 인해 전분기와 비교해선 다소 감소했다.
중국 ‘열혈강호 온라인’은 하반기가 더 기대되는 상황이다. 지난달 매출이 올 상반기 월 평균 매출보다 23% 늘었고, 이달 중 신규 맵 추가, 레벨 확장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중추절, 국경절, 광군제 등 굵직한 시즌 이벤트가 준비돼 있어서다.
신규 게임들도 출시된다. 지난 11일 글로벌 게임 플랫폼 스팀을 통해 자체 개발 메카닉 3인칭 총싸움 게임 ‘배틀스티드:군마’를 부분유료화 모델로 정식 출시했다.
권이형 엠게임 대표는 “올 2분기 중국 ‘열혈강호 온라인’이 PC 온라인게임의 비수기임에도 불구하고 지난해 대비 동시접속자와 매출이 계속해서 오르고 있다”며 “하반기는 계절적 성수기를 맞아 더욱 확대된 매출에 신작 효과가 더해져 지난해 이상의 성과를 거둘 것이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