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미하엘 그룬트 한국 머크 대표

  • 등록 2015-11-17 오후 3:47:58

    수정 2015-11-17 오후 3:47:58

[이데일리 채상우 기자]
미하엘 그룬트 한국머크 대표가 17일 서울 중구 웨스틴조선호텔에서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비즈니스 전략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이날 미하엘 대표는 “중국 OLED 시장은 아직 기술력 등에서 한국과 격차가 있어 이를 좁히기는 쉽지 않을 것”이라고 자신했다. 그는 한국시장에 대해 “기술력에 새 트렌드 만들려는 행동력까지 갖춘 시장”이라고 평가했다. 한편 한국 머크는 이날 기자회견에서 새로운 회사의 브랜드 로고를 소개했다. 새로운 로고는 ‘M’을 둥글게 형상화 한 것으로 역동적과 창의성을 의미한다. 사진=한국 머크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홀인원' 했어요~
  • 우아한 배우들
  • 박살난 車
  • 화사, 팬 서비스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