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젝시믹스는 글로벌 이커머스 전문기업 코리아센터의 지명을 받아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게 됐다. 이수연 각자대표와 젝시믹스 직원들은 공식 브랜드 SNS 채널에 캠페인 동참 모습과 ‘덕분에캠페인’, ‘덕분에챌린지’, ‘의료진덕분에’ 해시태그를 업로드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덕분에 챌린지’는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가 의료진 덕분에 우리 사회가 코로나19 위기를 극복해 나가고 있다는 의미를 담아 시작한 국민 참여형 캠페인이다. 존경을 뜻하는 수어 동작을 사진이나 영상으로 촬영해 관련 해시태그를 달아 SNS에 게시하고, 다음 참여자를 지명하는 릴레이 방식으로 이어진다. 젝시믹스는 다음 캠페인 참여 주자로 ‘이루다마케팅’을 지목했다.
이외에도 지난해 12월 유기견 유기묘를 돕는 동물권행동 카라에 젝시믹스 고객들과 함께 매출액의 1%를 기부하는 등 선한 영향력을 실천하고 있다.
한편,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국내 미디어커머스 업계 최초로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의 상장예비심사를 통과, 8월 내 상장을 앞두고 있다. 현재 애슬레저 브랜드 젝시믹스를 비롯해 위생용품과 생활용품을 연구하고 개발하는 휘아, 남성 의류와 화장품 등을 만드는 마르시오디에고 등을 보유하고 있다. D2C(Direct to Customer)판매 방식을 통해 유통단계의 거품을 줄이는 등 끊임없는 실험을 지속하며 전에 없던 비즈니스 모델로 신 시장을 개척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