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양사는 이번 협약을 바탕으로 삼성카드 ‘링크(LINK)비즈파트너’를 활용해 실질적인 매장 홍보와 마케팅을 지원하는 사업을 펼치기로 했다. 링크비즈파트너는 삼성카드가 2017년 9월 업계 최초로 선보인 빅데이터 분석 시스템 스마트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이용 가능성이 높은 고객에게 가맹점 혜택을 제공하는 마케팅 지원 서비스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삼성카드의 빅데이터 역량을 기반으로 전국에서 가장 많은 매장을 보유한 이디야커피의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라며 “이디야커피와 협업으로 고객에게 보다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