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미박스의 새로운 메이크업 브랜드 ‘I’M MEME(아임미미)’는 ‘What’s your color?’라는 슬로건으로 여성이 가장 아름다워 보이는 방법을 고민하며 각자에게 지금보다 더 아름다워 보일 수 있는 컬러를 연구하고 제안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는 아임미미, 아임나나, 포니X미미미박스 콜라보 제품들로 구성되며, 매장 곳곳에서는 메이크업 튜토리얼 영상 모니터를 배치하여 고객들에게 다양한 메이크업 연출법도 선보일 예정이다.
8월 29일에는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 포니의 메이크업 시연이 진행되며, 9월 5일 오후에는 걸그룹 애프터스쿨 나나의 팬사인회가 이어질 예정이다.
미미박스 하형석대표는 ‘다양한 이벤트 외에도 획기적인 구성의 포니박스와 아임미미박스 등 다양한 제품 프로모션도 있을 예정’ 이라며 ‘이번 팝업스토어는 온라인으로만 만나보던 다양한 제품들을 오프라인에서 직접 테스팅하고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이라고 전했다.
작년 9월 ‘MEME BEAUTY’라는 자체브랜드를 출시하였고 그 시작인 포니x미미박스 샤인이지글램은 출시 40분만에 2만개가 완판신화도 가지고 있다.
이후로도 메이크업 아티스트 포니, 유투버 연두콩, 진정선, 경선, 다영 등과의 콜라보 제품 뿐만 아니라 지난 6월에는 미미박스 모델인 애프터스쿨 나나와의 첫 콜라보레이션 ‘나나의 바캉스 파우치’를 출시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