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가 배우 한효주와 B tv 고객을 대상으로 25일 서울 홍대 T팩토리에서 개최되는 ‘필모톡 with 한효주’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T팩토리는 SK텔레콤의 ICT 복합 문화공간이다.
SK브로드밴드와 SK텔레콤은 배우와 고객이 함께하는 토크 콘서트 형식인 ‘필모톡’ 행사를 매월 선보이고 있으며, 이 행사에는 6월에는 류준열, 7월에는 한지민, 8월에는 김남길, 9월에는 조우진 등 다수의 배우가 출연하여 스크린 밖에서의 이야기를 고객들과 공유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필모톡’ 행사에서는 배우 한효주가 참석하여 ‘뷰티인사이드’와 ‘무빙’ 등의 작품에서의 결정적인 장면 연기에 중점을 두며, 에피소드와 비하인드 스토리를 고객들과 공유할 예정이다.
또한, 한효주가 출연한 작품들은 B tv 내 ‘가치봄’ 콘텐츠로 제공되어 농아인 고객들도 해당 배우의 작품을 손쉽게 감상할 수 있다.
‘가치봄’ 콘텐츠는 한글자막과 화면해설을 통해 시청각장애인과 비장애인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로, 일부 매출은 한국농아인협회에 기부된다.
신청 기간 동안 한효주가 출연한 VOD에 대해 40%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 할인 쿠폰은 B tv 홈 내 모집 배너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유창민 SK브로드밴드 플랫폼 담당은 “필모톡은 SK텔레콤 T팩토리와 협업해 B tv 고객과 배우가 만나는 문화 공유의 장으로 고객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특히 B tv 가치봄 콘텐츠 확대 및 활성화로 ESG 경영 실천에 기여하고 있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