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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농축 피죤 보타닉은 ‘자연이 주는 싱그러움과 편안함’이라는 브랜드 콘셉트에 충실한 4가지 보타닉 향을 통해 매출 상승을 견인하며 올해 피죤의 고농축 섬유유연제 포트폴리오를 강화하는 중추적 역할을 담당했다. 또 자연유래 강력탈취 성분과 정전기 방지 효과를 강조한 ‘스프레이 피죤’은 영탁이 광고모델로 나서면서 인기몰이에 나선 바 있다.
스프레이 피죤 보타닉은 상큼하고 싱그러운 애플 향을 담은 ‘애플밤’과 달콤하고 부드러운 바나나 향이 특징인 ‘바나나나’ 2종으로 구성되어 소비자가 취향에 따라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냄새 원인 분자를 중화시켜 탈취력을 높여주는 ‘카테킨’을 함유하고 있는 100% 녹차씨 오일을 넣었으며, 성분 안전성에 민감한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공인기관을 통해 10가지 유해물질 무첨가 인증도 받았다.
피죤 관계자는 “스프레이 피죤 보타닉은 ‘탈취’라는 기본적인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하면서 평범한 일상 속 향기를 더해주는 은은하고 풍부한 보타닉 향을 담는 데 주력했다”며 “성분은 물론이고 사용 후 버려지는 환경까지 염두에 둔 패키지를 적용해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