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이랜드월드는 자사 전개하는 제조·유통 일괄(SPA) 브랜드 ‘스파오’가 지난해 베이직 내의류 100만장 판매를 돌파했다고 9일 밝혔다.
| 사진=이랜드월드 |
|
웜테크, 쿨테크, 심리스, 모달 등으로 구성된 스파오 베이직 내의류는 집객과 매출을 견인하는 대표 상품이다.
스파오는 지난해 10월 ‘착한 가격’을 통해 베이직 내의류 대표 상품 웜테크(발열 내의) 가격을 1만 2900원에서 9900원으로 인하했다. 이 가격은 2009년 첫 출시가보다도 낮은 수준이다.
이랜드 스파오 관계자는 “스파오는 베이직한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며 고물가 속 국민에게 위안이 되기 위해 노력하는 브랜드”라며 “전 연령대 고객을 위한 착한 가격의 베이직 패션을 올해도 변함없이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