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라이브커머스는 다양한 온라인 유통 채널을 확보하기 위해 마련했다. ‘여름을 날려줄 천샤가 필요해’라는 주제로 경북 김천의 샤인머스켓과 경북 경산 천도복숭아를 판매한다.
고급 포도 대명사로 알려진 샤인머스켓은 당도가 높고 씨가 거의 없어 껍질째 먹기 편하다. 천도복숭아는 털이 없어 복숭아털 알러지가 있어도 먹을 수 있다.
한편 aT는 지난 3월부터 총 17회의 농수산식품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통해 누적 시청자 255만명, 판매금액 15억 3000만원을 달성했다.
배민식 e커머스사업처장은 “이번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채널 확대로 aT가 국산 농산물의 온라인 판로 확대의 거점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