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초 플레이’는 삼성그룹 소셜미디어(페이스북, 블로그,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유튜브 등)에서 볼 수 있는 3분 이내의 짧은 동영상이다. 삼성은 최근 트렌드인 스낵컬처(Snack Culture, 짧은 시간에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문화 콘텐츠)를 활용해 젊은 세대와의 소통에 주력하고 있다.
‘꿀잼펜션’은 요즘 젊은 세대가 가장 관심을 갖고 있는 ‘썸’과 ‘먹방’을 소재로 한 실험 영상이다. 한여름 꿀잼펜션으로 휴가를 떠난 청춘남녀들이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지만 이성과 대화를 하면 안 되는 ‘먹방’, 달콤한 로맨스가 있지만 음식을 먹을 수 없는 ‘썸방’ 중 한 곳을 선택하면서 벌어지는 상황을 유쾌하게 담았다.
|
☞ 삼성-한화 빅딜 미공개정보에 주식 판 삼성테크윈 임원 4명 고발
☞ 삼성카드, 개인사업자 특화카드 'BIZ 4 V2' 출시
☞ 삼성그룹, 창조혁신센터와 광복 70년 대구 신바람 페스티벌 개최
☞ 삼성전자, 광복 70주년 기념 보상판매 이벤트
☞ 르노삼성 SM3·SM5 등 39만대 무더기 리콜
☞ 박동건 삼성디스플레이 사장 "10세대급 LCD 투자 검토중"
☞ 르노삼성, 수해차량에 수리비 지원·무상견인 서비스
☞ 삼성서울병원 '제3세대 인공심장' 이식수술 성공..국내 최초
☞ 삼성 ‘256기가 V낸드’ 양산…‘테라 SSD 대중화’ 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