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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데일리 강경록 기자] 한국문화관광연구원이 발행한 ‘2015 관광두레사업 성과보고서’가 지난 1일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2016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에서 기획·디자인대상을 수상했다.
올해로 26회째를 맞은 ‘2016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은 한국사보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 등 31개 기관이 후원하는 행사다. 기업문화발전과 관련 작품의 질적 향상을 위해 국가기관 및 공·사 기업, 단체의 커뮤니케이션 제작물인 인쇄사보, 기획·디자인, 영상물 등 총 24개 부문을 평가해 매년 시상한다.
특히 스토리브로슈어는 화보와 인포그래픽을 적절히 활용, 매거진 스타일 디자인으로 제작했다. 지역주민이 자발적으로 관광콘텐츠를 만들고 다양한 관광사업체를 운영할 수 있도록 관광두레사업을 깊이 있게 소개했다는 평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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