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산리조트는 스키장 개장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29일 당일에 방문하는 전 고객에게 리프트 무료 이용 및 렌탈 50% 할인을 제공한다. 오픈 2일차 이후부터는 슬로프 오픈 상황과 성수기, 준성수기, 비수기 기간 등 운영 상황에 따라 최대 50%까지 기간별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무료 셔틀버스도 운영한다. 최소 서울 강남에서 40분이면 찾아갈 수 있다. 신촌 노선과 신림/사당 노선 확대를 통해 서울 지역의 고객들은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셔틀버스 이용자에 한해 시즌 전 기간 동안 장비 렌탈의 50% 할인을 제공한다.
지산리조트는 올 겨울 테마인 ‘Fast & Festive’의 콘셉에 맞춰 서울에서 가장 가까운 ‘윈터 페스티벌’(Winter Festival)을 선보인다. 겨울에도 2030 세대들이 즐길 수 있도록 뮤직페스티벌을 특별 기획한 것으로 12월부터 매 주말마다 실력파 인디 밴드들의 미니 콘서트 형태로 진행된다. 연말의 화려한 분위기에 걸맞은 일렉트로닉한 아티스트들과 팝 록 밴드 및 몽환적인 아티스트들로 젊은 스키어들의 감성을 자극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지산리조트는 식음료 및 먹거리 편의시설의 메뉴를 보강하여 다양한 고객들의 입맛에 맞게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배려했으며, 제휴카드를(신한, 롯데, 삼성, 씨티, NH농협) 사용하는 고객에 한하여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본인 포함 동반 3인까지 리프트 이용권 25%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비수기에는 추가할인이 가능하다. 더불어, 렌탈 30%, 강습 20%, 콘도식당 10%까지 할인이 가능하도록 했다.
▶ 관련기사 ◀
☞ 추위피해 따뜻한 곳으로...동남아 자유여행 구매객 급증
☞ [창조관광사업 성공사례탐방⑤]여행업 노하우 전수…‘관광의 달인’ 키운다...한국관광인력개발원
☞ [해외여행]괌 쇼핑 페스티벌, 28일부터 38일간 괌에서 열려
☞ [해외여행]멕시코 카라반, 부산서 성황리에 종료돼
☞ 시린 겨울 뜨거운 일탈…여름으로 가는 문 '푸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