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샵윈도에 대형 리빙몰 입점 잇따라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단독 입점에 이어 대형 리빙몰 입점으로 플랫폼으로서의 입지 굳혀
자라홈, 무인양품, 일룸, 로라애슐리 등 입점 기념 세일 정보 및 기획 행사 정보 제공
  • 등록 2015-06-29 오후 4:54:26

    수정 2015-06-29 오후 4:54:26

[이데일리 김현아 기자]

리빙윈도 로라애슐리
네이버(035420)㈜(대표이사 김상헌)의 쇼핑 O2O 플랫폼 ‘샵윈도’가 지난 5월 현대백화점 압구점본점이 처음으로 온라인에 단독 입점한 데 이어, 대형 리빙 브랜드 ‘자라홈’, ‘무인양품’, ‘일룸’, ‘로라애슐리’가 입점한다.

백화점, 아울렛, 트렌드샵에서 선보이는 패션의류 상품뿐 아니라 글로벌 유명 브랜드를 포함한 대형 리빙몰들의 입점으로 온라인에서 쉽게 찾아볼 수 없던 유니크한 리빙 상품들까지 담으면서 쇼핑 O2O 플랫폼으로서의 입지를 한층 강화한 것이다.

이번에 입점하게 된 브랜드는 ▲홈&데코 전문 브랜드로 57개국에서 421개의 매장을 운영하며 최신 트렌드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자라홈(ZARA HOME) ▲심플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무인양품 ▲친환경 최고등급 목재만을 사용하며 튼튼한 품질로 국내 3대 가정용 가구 브랜드로 자리 잡은 일룸 ▲유럽 자연주의 스타일의 대표주자로 알려진 영국의 토탈브랜드 로라애슐리(LAURA ASHLEY) 등 4개 업체다.

이용자들은 샵윈도를 통해 국내 온라인몰에 처음으로 입점하는 글로벌 브랜드 자라홈과 무인양품의 다양한 S/S 시즌오프 행사 소식과 입점기념으로 특별한 혜택을 선보이는 일룸, 로라애슐리의 여러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정엽 커머스파트너센터장은 “오프라인 소규모 로드샵, 개인 디자이너와 핸드메이드 작가 등의 중소상공인들을 중심으로 시작한 샵윈도가 대형 브랜드들도 아우르는 쇼핑 플랫폼으로 진화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들의 즐거운 쇼핑 경험을 위해 다양한 상품과 브랜드를 선보일 수 있도록 제휴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샵윈도에는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롯데백화점 본점 등 6개 백화점과 2곳의 아울렛을 포함한 2,000여 개 이상의 오프라인 매장이 입점해 있으며, 네이버페이와 1:1쇼핑톡을 통한 편리한 쇼핑 경험으로 많은 이용자들이 찾으면서 입점한 매장들의 매출 증대와 성장을 견인하는 등 다양한 성공 사례들을 쌓아가고 있다.

리빙윈도 무인양 품


▶ 관련기사 ◀
☞라인플러스, 위트스튜디오 흡수합병
☞네이버, 쇼핑 정보를 통합 관리하는 ‘쇼핑MY’ 오픈
☞[포토]15개 IoT 스타트업 선정..IBM-SKT-네이버 멘토링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김고은 '숏컷 어떤가요?'
  • 청룡 여신들
  • "으아악!"
  • 이즈나, 혼신의 무대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