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수수 측은 “아시안게임 우즈벡전은 기존 최고치인 러시아월드컵 독일전과 비교해 15% 증가한 트래픽이 발생했고, 이는 지난 2016년 1월 옥수수 런칭 이후 역대 최고치”라고 밝혔다. 또 “월드컵 독일전 대비 생중계 시청자수가 65% 상승했다”고 부연했다.
회사에 따르면 전체 옥수수 일활성이용자수( DAU, Daily Active Users)도 기존 최고 기록인 러시아월드컵 멕시코전 대비 9% 증가하고, 일 데이터트래픽(DT, Data Traffic) 역시 7400만분을 달성하며 역대 최고 기록을 갈아치웠다.
다만, 생중계 채팅의 동시접속자수는 역대 2번째를 기록, 현재 최고치인 지난 러시아월드컵 독일전의 78% 수준을 기록했다.
김종원 SK브로드밴드 모바일사업본부장은 “옥수수가 아시안게임을 통해 차별화된 서비스와 마케팅으로 명실상부한 스포츠 최강자의 면모를 다시 한 번 보여줬다”며 “옥수수는 5G기반의 실감 미디어를 통해 스포츠 콘텐츠와 기능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스포츠 넘버1 OTT로 발전해 나갈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