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알파 쇼핑은 지난 4일 진행한 수정샵 첫 방송에서만 목표 대비 180% 이상의 판매 달성률을 이뤄냈다고 8일 밝혔다. 첫 방송 시청률은 기존 패션방송 프로그램 평균 대비 2배 이상 상승하며 동시간대 역대급 시청률을 기록했다. KT알파 쇼핑 앱 신규가입자 또한 3월 동시간대 평균 대비 2배 가까이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수정샵()은 ‘당신의 라이프 스타일과 가치를 반올림하는 프리미엄샵’이라는 콘셉트의 프로그램이다. 회사 측은 “수정샵이 첫 방송만에 인기를 얻은 요인으로 이수정 쇼호스트의 상품을 고르는 탁월한 안목과 상품을 매치하는 돋보이는 스타일링, KT알파 쇼핑의 패션PB 등 대표 브랜드가 홈쇼핑 주요 고객인 4050 여성들의 니즈에 부응한 걸로 보인다”고 말했다.
‘메이끌 24K 순금 쥬얼리 컬렉션 7종’은 연일 금값 상승세에도 목표 대비 약 140%에 달하는 실적을 달성했다.
김정현 KT알파 방송제작본부장은 “이수정 쇼호스트의 전문적인 역량과 KT알파 쇼핑의 패션PB 등 대표 브랜드가 시너지 효과를 냈다”며 “이수정 쇼호스트와 긴밀한 파트너십을 통해 KT알파 쇼핑에서 더 큰 혜택과 우수한 상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