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디즈, 아마존과 입점 세미나…K뷰티 해외 판로 지원

와디즈-아마존 데이터 분석한 최신 뷰티 트렌드 공유
뷰티 신생 브랜드 2글로벌 진출 ‘관심’
  • 등록 2024-10-17 오후 3:54:58

    수정 2024-10-17 오후 4:04:13

[이데일리 김영환 기자] 펀딩 플랫폼 와디즈와 아마존이 K-뷰티 브랜드의 글로벌 브랜드화를 돕는다.

와디즈가 아마존과 함께 뷰티 신생 브랜드의 글로벌 진출을 위한 입점 세미나를 진행했다.(사진=와디즈)
와디즈는 지난 11일 서울 양재동 세텍(SETEC)에서 아마존과 와디즈가 함께하는 뷰티 브랜드 입점 세미나를 성공적으로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K-뷰티 브랜드가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해주는 한편, 판로 확장까지 지원하기 위해 준비됐다.

와디즈와 아마존은 펀딩에 성공한 뷰티 브랜드의 아마존 진출과 아마존 입점 브랜드의 크라우드펀딩 도전을 상호 지원한다.

김미리 와디즈 뷰티팀 파트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와디즈 펀딩으로 시작해 지속 성장 중인 뷰티 신생 브랜드가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할 기회가 됐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와디즈 뷰티 메이커가 글로벌 시장에서 활약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와디즈 뷰티 분야는 신생 브랜드를 중심으로 지속 성장 중인 카테고리다. 올 상반기 거래액은 전년 대비 11% 성장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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