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 세계 38개국에 진출해 있는 투쿨포스쿨은 지난 9월 칠레의 유명 뷰티 스토어 ‘디비에스(DBS)’의 온·오프라인 채널에 입점한 데 이어, 오는 28일 브라질 세포라 30여개 점에도 입점한다.
투쿨포스쿨은 중남미 시장을 대상으로 차별화된 콘셉트와 디자인의 포장과 우수한 제품력으로 인정받는 ‘에그’, ‘펌킨’, ‘코코넛’ 라인 등 피부관리 제품 위주로 K뷰티의 저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내년 상반기 중엔 브랜드 단독 매장도 열 계획이다. 또한, 11월 30일 호주 뷰티 편집숍 ‘라 코스메틱’의 온?오프라인몰 입점을 시작으로 추가 매장 입점을 통해 소비자 접점을 다각도로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한편, 투쿨포스쿨은 지난 2015년 10월 국내 화장품 브랜드 최초로 프랑스에서 가장 큰 백화점 체인인 라파예트에 입점했다. 이후 2017년 유럽 16개국 내 세포라 전 점, 중동 5개 점에 추가 입점했다. 2017년 9월에는 러시아 뷰티 편집숍 레뚜알에 입점했으며, 올해 상반기엔 독일과 미국 유통 체인에 전격 진출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