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TV 이혜라 기자] 2차전지 산업붐과 함께 ‘배터리 아저씨’로 불린 박순혁 작가의 증권투자 오프라인 강연회가 열립니다.
이데일리TV의 온라인 증권방송 플랫폼 ‘이데일리ON’은 오는 12일(토) 오후 1시 서울 중구에 위치한 KG타워 하모니홀에서 박순혁 작가의 증권투자 강연회 개최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번 강연회에서 박순혁 작가는 투자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는 금융투자소득세 관련 견해 및 전기차, 2차전지 산업 전망에 관해 강의합니다. 또 방송 등 미디어 플랫폼에서 다 하지 못한 이야기들과 해당 산업 투자 시 유의할 점 등을 일러줄 예정입니다.
박 작가의 강연에 앞서 공동연사로 이데일리TV 방송 프로그램 ‘마켓나우 3부’에 출연 중인 트레이딩스핀의 정우영 대표는 ‘증시를 한눈에-증시전광판 ’이데일리스핀‘’을 통해 하반기 주목해보면 좋을 바이오 주도주 관련 투자 전략을 제시할 예정입니다.
박순혁 작가는 1995년 대한투자신탁(현 하나증권) 애널리스트를 시작으로 30년간 여의도 증권가에서 기업분석 전문가로 활동했습니다. 미래 산업의 핵심인 배터리 분야에 대한 분석과 전망이 담긴 ‘K-배터리 레볼루션’을 출간하며 2차전지 열풍울 몰고 왔으며, 정우영 대표는 1금융권 출신 20년 경력의 전문 트레이더로서 시장의 흐름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이데일리스핀’ 프로그램을 개발했습니다.
이번 강연회는 사전 접수로 진행됩니다. 참가 신청 및 기타 문의는 이데일리ON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1666-2200)에서 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