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는 객실서비스 향상과 공항 현장에서 일하는 부서와의 이해관계 증진을 도모하기 위한 것이라고 이스타항공은 설명했다.
이번 프로그램에 참여한 김은지 객실승무원은 “공항부터 시작되는 대고객서비스를 객실승무원들이 직접 체험하면서 탑승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알게 됐다” 며 “항공기 운항을 위해 공항 현장에서 일하는 운송직원들과의 협력심도 높아졌다”고 말했다.
|
|
☞ 'LCC의 반란' 제주항공, 8년만에 47배 고성장
☞ 한·일 노선 LCC 약진..업체간 경쟁에선 韓 '압승'
☞ 이스타항공, 도쿄 노선 취항 3주년 특가 '편도 9만원'
☞ 이스타항공, 中공략 가속화..LLC 최초 청주~상하이 취항
☞ 진에어, 열두번째 B737-800기 국제선 투입.."새 디자인 적용"
☞ 에어부산, 열세번째 항공기 도입.."연내 A320 2대 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