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터파크투어는 국내 여행사 최초로 해외 자유여행자들을 위한 신개념 여행 컨시어지 서비스 ‘여행톡집사’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여행톡집사는 실시간 모바일 메신저를 통해 출국부터 귀국까지 여행 중 생생한 관광정보는 물론 필요한 모든 도움을 제공해주는 여행 컨시어지 서비스이다.
컨시어지는 보통 호텔에서 고객을 맞이하며 객실 서비스를 총괄하는 서비스나 그 사람을 의미한다. 이번 여행톡집사 출시로 인터파크투어를 통해 해외 자유여행을 떠난 여행객들도 현지 비서를 둔 것처럼 보다 편리하고 안전한 여행을 즐길 수 있게 됐다.
여행톡집사는 현지전문가와 인터파크투어 관리자, 같은 곳을 여행하는 자유여행자들과 365일 24시간 실시간 채팅이 가능하다. 현지전문가는 현지 날씨, 교통, 관광, 쇼핑, 음식점 추천 등 여행객의 질문에 적절한 정보를 찾아 현지에 있는 친구가 소개하듯 친근하게 알려준다. 또한 여행객의 상황에 알맞은 정보를 즉시 제공해 돌발상황을 해결해주기도 한다.
같은 곳을 여행하는 자유여행자들간의 커뮤니티 공간을 마련했다는 점도 특징이다. 여행톡집사에서는 인터넷을 검색해서 나오는 획일화된 정보가 아닌 실제 여행을 하고 있는 여행자들이 직접 경험하고 전하는 현실적인 정보를 공유한다. 실시간으로 의견 교류가 가능해 최신 정보를 얻기에도 용이하다. 인터파크투어 예약정보가 있는 회원만 참여가능 하기 때문에 신뢰성 또한 확보했다.
|
한편, 인터파크투어는 여행톡집사 출시를 기념해 5일부터 31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여행, 그땐 그랬지~’ 이벤트는 다이나믹했던 여행 에피소드를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여행상품권 100만원권(2명), 여행상품권 30만원권(30명), 커피 기프티콘(100명)을 제공한다. 또 인터파크투어에서 선보이는 해외 자유여행 컨시어지 서비스 이름 맞히기, 여행톡집사 이용후기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이벤트 소식을 SNS에 공유한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확률이 높아진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관련기사 ◀
☞ "올 겨울 여행은 필리핀 클락으로 오세요"
☞ "펫팸족 절반 반려동물과 여행 포기해"
☞ [여행] 로맨틱한 '부산'서 달달함에 빠지다
☞ [여행+] 야간스키어 천국…'곤지암리조트 스키장' 개장
☞ [여행팁] 예능으로 뜬 해외여행지 '톱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