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윗은 와이즈버즈에서 자체 개발한 국내 토종 페이스북 광고 최적화 솔루션으로, 캠페인 목적에 따라 페이스북 사용자 데이터를 분석하고 자동으로 타깃을 추천해 간편하고 효율적인 방식으로 광고 캠페인 효과를 극대화한다.
또한 고급 최적화를 통해 통합적인 광고 집행s분석s관리 서비스 및 직관적이고 이해하기 쉬운 인사이트를 제공하여 최소 예산으로 가장 효율적인 광고 집행을 가능하게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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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이즈버즈 김종원 대표는 ”페이스북은 13억 인구가 사용하는 소셜 네트워크로, 효율적이고 강력한 마케팅 활동을 할 수 있는 채널로 자리잡고 있으며, 페이스북 광고에 애드윗 솔루션을 사용하면 광고 실적이 증대되고 평균 20~30%의 비용이 절감되는 효과가 발생했다”며, “소프트월드를 비롯, 앞으로도 소셜미디어 광고를 집행하는 국내외 많은 기업들이 애드윗을 통해 최상의 광고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와이즈버즈는 국내 유일 글로벌 소셜미디어 랩 이노버즈미디어(대표 이상석, www.innobirds.com)의 자회사로, ▲페이스북 페이지 운영 솔루션(Pages) ▲광고 관리 솔루션(Ads) ▲소셜 통합 구축 서비스 및 플랫폼(Apps) ▲페이지 인사이트 분석 툴(Insights) 영역에 대한 4개의 배지를 보유하고 있는 PMD(The Preferred Marketing Developer)사다.
배지는 각 항목별로 페이스북의 엄격한 자격 요건을 만족해야 획득할 수 있는 것으로, 아시아에서는 최초, 전세계에서는 4번째로 4개의 모든 배지를 획득해 기술력을 인정 받았다.
와이즈버즈는 지난해 10월 애드윗을 출시해 삼성그룹, 포스코(005490), 롯데, CJ(001040)그룹, SK텔레콤(017670) 등 대기업과 NHN(035420), 넥슨, 네오위즈(042420) 등 엔터테인먼트 산업분야 유수의 기업들과 파트너십을 맺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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