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신사TV는 ‘무신사가 만드는 패션 채널’이라는 슬로건으로, 패션 트렌드와 스타일링 팁, 브랜드와 디자이너 소식 등 흥미롭고 다양한 패션 정보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오직 무신사만의 오리지널리티 콘텐츠를 통해 대한민국 유일무이한 대표 패션 채널로서 자리매김했다.
1년 만에 구독자 15만 명을 돌파한 무신사TV는 1년간 총 230여 개에 달하는 패션 콘텐츠를 선보였으며, 전체 영상 시청 시간은 총 97만 시간을 기록했다. 총 콘텐츠 누적 조회 수는 1929만 회를 넘어섰다.
이어 모델 정혁이 출연해 대한민국 패션 피플을 찾아 인터뷰하는 ‘ON스트릿’은 무신사TV 대표 콘텐츠로 인기를 얻고 있으며 브랜드 디렉터들의 리얼한 일상을 보여주는 ‘디렉터스 다이어리’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현재 무신사TV는 △회사별 직원들의 출근 패션을 살펴보는 ‘무신사 출근룩’ △스니커즈 전문 리뷰 영상 ‘신세계’ △1분 안에 패션 아이템 별 스타일링 팁을 알려주는 ‘1분코디’ △패션 제품이 탄생하는 과정을 소리(ASMR)로 담은 ‘무신소리’ 등 총 9가지 프로그램 콘텐츠를 매주 방영 중이다.
임환호 무신사TV 감독은 “지난 1년간 ‘패션’을 메인 소재로 다양한 장르와 소재를 시도하면서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아 대한민국 대표 패션 유튜브 채널로 자리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더욱 시청자들과 양방향 소통을 강화해 다양하고 재미있는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