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SQI(Korean Standard-Service Quality Index)는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가 2000년 공동 개발한 서비스 품질 평가 모델로, 서비스품질에 대한 고객만족도를 나타내는 종합지표다.
올해 74개 업종, 304개 기업 및 기관의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일대일 개별면접조사와 인터넷 패널조사를 진행해 각 부문별로 고객을 만족시키는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한 대표 업체를 선정했다.
경동나비엔은 업계 최초로 365일 24시간 콜센터(행복나눔센터 1588-1144)를 운영중이며, 전국 10개 고객센터와 350여 개 대리점망을 통해 신속하고 믿을 수 있는 A/S를 제공하고 있다. ARS 자동접수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A/S 접수 시스템을 업계 최초로 도입해 동절기에 증가하는 보일러 관련 문의나 고장 접수에 신속하게 대응한다. 그 결과 경동나비엔의 콜센터인 행복나눔센터는 한국능률컨설팅이 주관하는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에서 6년 연속으로 우수 콜센터로 선정되기도 했다.경동나비엔은 2011년 업계 최초로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제도인 CCM(Consumer Centered Management)을 도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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