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데일리TV 이대원PD]호미가 핸드백이 까다롭기로 유명한 일본 패션 시장에 초고가 악어백으로 첫 발을 내딛는다. 오는 7월 20일 1시간 동안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QVC 홈쇼핑에서 소개된다고 한다. Quality(품질), Value(가치), Convenience(편의성)의 앞문자로 미국에서 1986년에 개국했으며 현재는 미국은 물론 일본, 독일, 영국, 이태리 그리고 중국에서의 활발한 영업활동으로 전세계 약 3억 세대를 향해 방송을 내보내고 있다.
일본에서는 2004년부터 방송을 시작했으며 2013년 매출액 약 1,000 억엔(약 1조원)을 돌파했다. 선발 홈쇼핑 채널로 시청자 수는 약 2,000만 명을 상회할 정도로 일본 내에 큰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는 실시간 생방송 홈쇼핑 업체이다.
그런 일본 땅에 대한민국 명품 핸드백의 자존심 ‘호미가’ 가 중소업체라는 어려움을 극복하고 오직 품질과 장인 정신으로 그 어렵다던 일본 시장 개척에 나서고 있어 귀추가 주목된다.
이번에 일본에서 소개되는 악어백은 국내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호미가 홈페이지(http://www.hkhormig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