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나투어는 지난 8일 한국 소비자 브랜드 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 소비자 포럼이 주관한 ‘2013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6년 연속 수상했다. 올해로 11주년을 맞이한 이번 행사는 국내 소비자에게 산업별 최고의 브랜드 가치와 고객만족을 제공한 기업을 선정해 수여하는 상이다. 하나투어는 인터넷 소비자조사, 일대일 유선조사, 소비자 평가단·화이트 컨슈머 SNS 투표 및 이메일 조사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아 6년 연속으로 여행서비스 부문 1위 브랜드에 선정됐다. 이상진 하나투어 CSR 팀장은 “고객의 신뢰와 성원에 힘입어 하나투어가 올해 창립 20주년을 맞이했다”고 말하면서 “앞으로도 하나투어의 브랜드 제고 및 고객만족 향상을 위해 더욱 힘쓰겠다”고 밝혔다.
▲한우곰탕 전문 프랜차이즈 업체인 다하누곰탕(대표 최혜경)은 강원도의 대표 한우마을인 영월 다하누촌에서 관광객 및 지역민들을 위한 가을맞이 ‘2013 영월 다하누 곰탕 문화축제’를 개최한다. 19일부터 20일까지 양일간 열리는 이번 행사는 토종 한우 곰탕의 우수성을 알리고 부산물 판매 활성화를 통한 한우 소비 촉진에 기여하고자 마련됐다. 이번 축제의 메인 행사인 101가지 한우곰탕 전시 및 시식 이벤트는 형형색색 가을빛으로 물든 오색 곰탕을 비롯 과일, 약초, 견과류 등 건강한 식재료가 가득 담긴 101가지의 곰탕을 방문객들이 직접 맛볼 수 있는 행사다. 또 등심, 사태, 우설 등 추워진 날씨에 몸보신할 수 있는 한우 부위별 보양 곰탕도 준비돼 있다. 아울러 100% 한우곰탕과 수입품 곰탕의 맛을 비교 후 진짜 한우곰탕을 찾는 체험 시식 이벤트가 진행되며 다하누의 인기 품목을 최저가에 판매하는 할인행사도 열린다.
아울러, 비(非)쉥겐 핀에어 라운지 바로 옆에 ‘핀에어 프리미엄 라운지’도 새롭게 건축 중이다. 이 라운지에서는 최신식 개별 샤워 시설과 핀란드 사우나를 즐길 수 있으며, 자연으로 둘러싸인 세계적인 예술 및 디자인 허브 핀란드의 모습을 잘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새로운 프리미엄 라운지는 2014년 봄에 개장할 예정이며, 핀에어 플러스 플래티넘 및 골드 회원들과 동반인, 원월드 고객 카드를 소지한 승객들이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프리미엄 라운지 바로 옆에는 비(非)쉥겐 구역 승객들을 위한 핀에어 독점 면세점도 개장할 예정이다.
▶ 관련기사 ◀
☞ [여행家]미얀마 유명 방송인 틴모르윈, 한국관광명예홍보대사 임명
☞ [해외여행]맛있는 냄새가 구석구석...말레이시아 구르메 페스티벌
☞ [여행家]전국 걷는길 정보 한눈에... 문체부 '코리아트레일' 포털 열어
☞ [국내여행] 도심으로 들어온 가을... 추천 가을 여행지 5곳
☞ [여행家]한국관광공사, 4일 해운대서 블루카펫행사 열어 外