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폐용기'스카이락' 론칭 이벤트 진행

  • 등록 2017-07-04 오후 1:13:22

    수정 2017-07-04 오후 1:13:22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위생에 특히 신경 써야 하는 더운 여름은 음식을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고, 냉장고를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는 밀폐용기가 가장 필요한 계절이다. 각종 과일과 야채, 고기, 생선 등 쉽게 상할 수 있는 만큼 완벽한 밀폐가 가능한 용기를 사용해야 식재료와 음식을 오랫동안 신선하게 유지할 수 있고, 냉장고를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와 관련해 생활용품 전문 기업 창신리빙이 일체형 패킹으로 사용의 편의성을 극대화한 프리미엄 밀폐용기 ‘스카이락’을 론칭해 주목받고 있다. 현재 창신리빙은 쇼핑몰과 홈쇼핑 론칭을 기념해 ‘밀폐용기계의 애플’로 불리는 스카이락 밀폐용기를 한시적으로 대폭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최근 창신리빙 제품이 주부 9단으로 소문난 연예인들 사이에서도 전파되고 있다. 최근 탤런트 변정수는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스카이락 깨끗하다. 강남밀폐용기 짱이요. 이젠 대본보자” 라는 글과 함께 ‘스카이락’으로 깔끔하게 정리된 냉장고 사진을 올려 주부 팔로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SNS에서 변정수는 딸 유정원양과 친구처럼 친하게 이야기를 나누며, ‘스카이락’으로 깔끔하게 냉장고를 정리하는 모습을 보여 일과 살림 모두 만능이라는 팔로워들의 댓글 릴레이가 이어졌다.

변정수가 사용했던 밀폐용기 ‘스카이락’을 살펴보면, 밀폐용기의 핵심인 패킹부터 기존의 제품과 차별점을 뒀다. 먼저 뚜껑에 일체형 패킹을 적용해 위생적인 사용을 돕는다. 스카이락 제품의 모든 뚜껑은 ‘이중성형기법’으로 일체화한 특허 기술로 제작됐다. 기존의 패킹 분리 방식은 패킹 사이로 음식물이 끼거나 곰팡이가 생겨 비위생적이고, 세척 후 패킹을 다시 끼워야 하는 불편함을 감수해야 했던 반면 스카이락은 이러한 단점을 완벽하게 보완했다.

또한 스카이락이 채택한 사면결착형 밀폐방식은 식재료의 신선도를 높이고, 냉장고 속 음식 냄새를 막아내며, 패킹에 ‘항균 TPE(Thermo plastic Elastomer)’를 사용해 눈에 보이지 않는 세균까지 잡는다. 해당 소재는 아기의 입에 직접 닿는 젖병, 치발기 등 유아용품에 많이 사용되는 안전한 소재로 99%의 항균 기능을 갖추고 있다.

이 밖에도 뚜껑 윗면 가장자리에 홈을 파고, 작은 TPE 4개를 적용해 용기끼리 단단하게 고정시킴으로써 냉장고 정리를 효율적으로 할 수 있다. 사이즈 역시 다양하게 구성돼 식재료별 분리수납을 할 수 있고, 모듈시스템 수납으로 냉장고를 간편하게 정리할 수 있다.

창신리빙의 이민규 대표는 “스카이락은 튼튼하고 안전한 소재를 사용하고,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최적의 구조를 자랑한다”며 “화학물질 걱정 없이 음식의 신선도를 오랫동안 유지해주며, 효율적인 냉장고 공간 활용이 가능한 스카이락으로 더욱 쾌적하고 안심할 수 있는 부엌 환경을 만들기 바란다”고 전했다.

해당 제품의 할인가 구매 방법은 ‘스카이락’을 개발한 ‘창신리빙’의 온라인 쇼핑몰에서 한시적 이벤트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7월 7일 금요일 오후 1시경 현대 홈쇼핑서 있을 론칭 방송을 통해 대세밀폐용기를 대폭 할인 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 스카이락 구매를 고민하고 있었던 주부들에게 희소식이 될 예정이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홀인원' 했어요~
  • 우아한 배우들
  • 박살난 車
  • 화사, 팬 서비스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