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이 20일 오전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SK텔레콤 5GX-갤럭시 노트10 개통행사’를 성대하게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연아, 홍종현, 최희 등 유명인들을 비롯해 SK텔레콤 이용 고객들도 대거 참석해 SK텔레콤의 갤럭시 노트10 개통을 축하했다.유영상 SK텔레콤 MNO사업부장(가운데), 김연아씨(오른쪽에서 다섯번째), 홍종현씨(왼쪽에서 다섯번째)가 ‘노트10 체험 트레일러 출정식’을 하고 있는 모습이다.
홍종현씨(왼쪽)와 김연아씨(오른쪽)가 SK텔레콤 전용 모델인 ‘갤럭시 노트10+ 아우라블루’를 소개하고 있는 모습이다.
19일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에서 열린 KT ‘갤럭시 노트10 5G’ 출시 기념 론칭 파티에서 1등 당첨자 문혜영(대구 달서구)씨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KT 5G사업본부장 박현진 상무, 1등 당첨자 문혜영씨, 가수 강다니엘, 삼성전자 IM영업2그룹장 박훈종 상무다. KT제공
19일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에서 열린 ‘갤럭시 노트10 5G’ 출시 기념 론칭 파티에서 가수 강다니엘이 KT 전용 ‘아우라 레드’ 색상의 갤럭시 노트10 5G를 선보이고 있다.
LG유플러스는 20일(화) 오전 서울 종각역직영점에서 삼성전자 갤럭시 노트10 5G 개통을 기념해 고객 감사 행사 ‘U+갤럭시 노트 어워즈’와 ‘이색S펜 사인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LG유플러스 종각역직영점에서 열린 삼성전자 ‘갤럭시 노트10 5G’ 출시 행사장에서 고객이 개통된 폰을 전달 받고 있다. LG유플러스 제공
배우 정지소와 LG유플러스 갤럭시 노트 어워즈 수상자들이 셀카를 찍은 후 사진에 사인을 받은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