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영환 기자] 보청기 업체 포낙코리아는 ‘포낙 퀘스트 고객 체험단 2기’를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포낙보청기 제품 홈페이지에서 신청양식을 다운로드 받아 이메일(quest@phonak.co.kr)로 신청하면 접수된다. 신청 대상자는 20~60대 난청인으로 처음으로 보청기를 사용해보고 싶거나 타 브랜드 보청기 사용자 중 포낙보청기의 최신 오픈형 제품을 체험하고자 하는 모든 고객이 해당된다.
기존 포낙보청기 사용자는 구입 후 3년 이상 경과한 사용자만 신청이 가능하며 피팅(보청기 맞춤 조절)과 청능재활을 담당하는 포낙보청기 전문센터에 문의한 후 신청하면 된다. 신청기간은 내달 6일까지이며 체험후기와 설문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신청자들을 우선 순위로 체험단에 선정할 예정이다.
선정된 체험단에게는 포낙보청기의 최신 프리미엄 오픈형 제품인 오데오 Q90 2대와 블루투스로 호환되는 무선액세서리(무선 중계기 + 무선 마이크)를 3주 동안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포낙 퀘스트 고객 체험단 2기에 선정되면 일상에서 접하는 다양한 소음상황 속에서의 체험 후기를 작성해 사진이나 동영상과 함께 개인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등에 포스팅한 뒤 해당 포스팅의 URL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후기 중 최우수상에는 16채널 오픈형 보청기 오데오 Q70(소비자가격 360만원) 1대를 증정하고 우수상에는 12채널 오데오 Q50(260만원) 1대를 선물로 증정한다. 또, 포낙 퀘스트 고객 체험단에게는 체험기간 종료 후 소비자가격의 50% 특별 할인가(1대 한정)에 포낙 퀘스트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특전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