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쇼피는 2019년 브라질에서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출시 2년 만에 브라질에서 가장 많이 다운로드된 앱 상위 10위에 선정된 바 있다.
쇼피코리아는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오는 8월 말까지 브라질발 반품 건에 대해 상품 가격의 최대 100% 보상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쇼피 브라질은 현재 쇼피에서 샵을 운영하고 있는 셀러들이 입점할 수 있다. 신규 셀러는 ‘쇼피 싱가포르’ 입점 후 순차적으로 진출할 수 있도록 지원될 예정이다.
권윤아 쇼피코리아 지사장은 “브라질은 지난해 이커머스 시장 규모가 2018년 대비 두 배이상 증가했을 정도로 성장 잠재력이 커 국내 셀러와 기업들이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기 적합하다”라며, “쇼피를 통해 빠르고 간편하게 브라질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