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글로벌은 이번 브랜드 리뉴얼을 시작으로 고객들의 건강한 삶과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창출하는 프리미엄 아파트로서의 새로운 비전을 제시할 계획이다.
|
브랜드 컬러도 기존 퍼플 컬러에서 다크한 블루 계열로 변화를 줬다. 블루는 건강함을 추구하는 하늘채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반영한 컬러다. 고객의 다양한 니즈와 공간의 가치를 보다 진중하고 강하게 담아낼 수 있는 고급화 전략을 염두에 둔 선택이다.
새로 단장한 하늘채 BI 디자인은 올 하반기 대구 수성구 시지 이마트 자리에 공급 예정인 주거형 오피스텔 ‘시지 코오롱하늘채 스카이뷰’에 첫 적용된다. 새 브랜드 BI가 최초로 적용되는 만큼 외관 디자인에서부터 4.5베이 시그니처 평면과 차별화된 서비스 등 혁신적인 설계 아이디어를 집약해 단지의 완성도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현재까지 코오롱글로벌 주택부문의 신규 수주는 1조4000억원으로 연초 주택부문 수주목표액(1조5000억원)의 93%를 달성했다. 주택부문의 신규수주 호조에 힘입어 현재까지 건설부문 신규수주액은 1조8500억원이며, 연초 수주 목표액(2조6000억원)의 71%를 달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