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랩트리션) |
|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현대인 건강고민연구소 랩트리션(Labtrition)이 서울 남산에 위치한 프리미엄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 진행한 가정의 달 행사를 성료했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5일 진행된 행사는 우천임에도 영유아를 동반한 약 400명의 가족이 참석해 행사를 즐겼다.
반얀트리 가정의 달을 기념해 주관한 ‘첨벙첨벙 물 놀이터’ 이벤트는 리조트 중앙에 위치한 오아시스 수영장에서 진행되었다. 메인풀과 유아풀에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수상 에어 바운스 △영차영차 노젓기 △뚝딱뚝딱 나무공방 △꼬마보트의 골짜기 여행 △우당탕탕 상어 소탕작전 등 다채로운 이벤트로 꾸며졌다.
이날 랩트리션은 행사에 참여한 아이들에게 일교차가 심해 면역력이 약해지는 환절기 및 마스크 해제와 맞물려 취약해진 기관지 질환 예방을 위해 △기관지 건강기능식 프레쉬브리드플러스의 무제한 시식 행사를 진행했다. 동시에 △효소 건강기능식 엔자임 솔루션 △초유 건강기능식 트리플플러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병행했다.
랩트리션 담당자는 “반얀트리 측에서 가정의 달을 기념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행사를 마련해 주어 랩트리션도 가족들과 만나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며 “준비한 제품이 전부 소진되는 등 방문객들의 큰 호응을 얻어 가정의 달 행사도 2주가량 연장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랩트리션은 10일부터 22일까지 ‘가정의 달’ 선물 이벤트의 연장으로 브랜드 몰 회원들에게 5%의 적립과 10% 할인을 제공하는 행사를 추가했다. 이후 15일부터 31일까지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여름 다이어트를 위한 소화 효소, 체지방 관리, 아르지닌 3종 제품의 5% 적립 행사도 병행한다. 상세한 내용은 랩트리션 공식 브랜드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