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는 도구리가 상징하는 사회초년생 콘셉트와 반전 문구 ‘넵! 알겠습니다. (모르겄는디)’ 등 주요 특징을 상품에 담았다.
전국 약 1만6000개 CU 편의점에서 △음료 5종(도구리 파워비타민병, 도구리 파워업에너지캔 등) △간편식 8종(도구리 달달구리월급빵, 도구리 치킨모짜고로케 등) △상온식 2종(도구리 얼큰튀김우동컵, 도구리 컵밥미역국밥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엔씨는 ‘도구리의 직장생활’을 주제로 하는 도구리 스티커팩 4종을 제작했다. 전체 콜라보레이션 상품 중 8종에서 랜덤하게 만나볼 수 있다.
CU멤버십 앱 ‘포켓CU’에서 스탬프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상품 구매 후 CU멤버십 앱 ‘포켓CU’에서 멤버십을 적립하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는 스탬프를 받는다. 경품으로 △도구리XCU 기프트카드(10만원권) △콜라보 티셔츠·슬리퍼 세트 △도구리 쫌쫌구리 키링 등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