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레라 진, 7일 기모청바지 '까레라 웜 진' 출시

  • 등록 2013-11-06 오후 3:56:00

    수정 2013-11-06 오후 3:56:00

[온라인총괄부] 겨울이 다가오는 가운데 이태리 브랜드 까레라 진(CARRERA Jeans)이 보온성을 높인 까레라 웜 진(CARRERA Warm Jeans)을 출시할 예정이다.

까레라 진은 오는 7일 CJ오쇼핑을 통해 밀라노 현지에서 판매 중인 고품질 제품, 까레라 웜 진을 국내에 소개한다고 밝혔다. 까레라 진은 패셔니스타로 알려진 배우 김하늘이 전속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브랜드로 패션마니아들로부터 관심을 얻고 있다.



신제품인 웜 진은 추운 겨울철 따뜻하게 입을 수 있도록 제작됐다. 청바지 안쪽에 기모 원단을 사용했으며 원단을 긁어내는 방식으로 기모 처리를 해 보온력을 극대화시켰다. 청바지 본연의 기능도 충분히 살렸다. 밀도감 있는 스트레치 원단을 사용해 몸매를 예쁘게 잡아주고 원단 자체가 탄력성이 좋아 입은 후에도 모양이 쉽게 흐트러지지 않는다.

트렌디한 디자인을 갖췄다는 점도 까레라 기모 데님의 장점 중 하나다. 여성 청바지의 경우 지퍼 장식을 포인트로 한 빈티지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워싱 처리가 돋보이며 남성 청바지는 슬림 스트레이트 핏으로 패셔너블한 맵시를 연출할 수 있다. 특히 지퍼와 가죽이 분위기 있는 느낌을 자아낸다.

업체 관계자는 “김하늘 청바지로 사랑받고 있는 까레라 진이 국내 출시 이후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며 “근래 겨울용 청바지에 대한 문의가 쇄도해 내피 기모원단의 까레라 기모 청바지를 출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한편 카레라 진은 이태리 팬츠 점유율 1위를 차지한 50년 전통의 브랜드로 현지에서도 높은 인지도를 누리고 있다. 국내에서는 진에어가 까레라 진을 승무원 유니폼으로 선택해 화제를 낳았다. 진에어는 오랫동안 사용해오던 타 프리미엄 진을 대신해서 편안한 착용감과 활동성이 장점인 까레라 진 제품을 세븐진, 허드슨진에 이어 승무원들의 유니폼으로 채택한 것으로 알려졌다.

▶ 관련기사 ◀
☞ 현아 청바지 화보, 청순과 섹시를 넘나드는 눈빛
☞ [이거 써봤니?]리바이스 "바디라인을 완성해주는 청바지"
☞ 베이직하우스, '발암물질' 의심 청바지 전량 수거
☞ 43살 국민 청바지 '뱅뱅'도 SPA 전환
☞ 트루릴리젼 코리아 "헌 청바지 삽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손예진, 출산 후에도 여전
  • 돌고래 타투 빼꼼
  • 한복 입은 울버린
  • 관능적 홀아웃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