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현대산업개발, 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건설사 최초"

고객통합관리 시스템 'ICLICK 4.0' 높은 평가
  • 등록 2024-08-28 오후 3:11:39

    수정 2024-08-28 오후 3:11:39

[이데일리 이윤화 기자] HDC현대산업개발은 한국 서비스품질 우수기업(SQ·Service Quality) 인증을 획득했다고 28일 밝혔다. 한국 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을 받은 것은 건설사 최초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이번 한국 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심사에서 고객과 항상 연결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입주 초기부터 서비스품질을 체계적으로 관리해온 점 등을 인정받았다고 설명했다.

권영민(왼쪽 네 번째부터) 한국서비스진흥협회 회장, 민성우 HDC현대산업개발 건설본부장이 28일 서울 용산 HDC현대산업개발 본사에서 한국 서비스품질 인증 우수기업 인증 수여식을 진행하고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HDC현대산업개발)
특히 이번 인증심사에서 고객통합관리 시스템인 ‘ICLICK 4.0’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 시스템과 연동한 아이파크 모바일앱으로 고객과 담당자를 상시로 연결해 고객이 민원 접수시 담당자가 즉시 대응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산업통상자원부에서 시행하는 한국 서비스품질 인증제도는 서비스품질을 객관적으로 평가해 이를 인증하는 제도다. 한국 서비스품질 인증은 국가기술표준원 종합건설업 평가지표를 기준으로 서비스품질 경영전략, 고객 접점 서비스 운영관리, 서비스 경영성과 등 총 그 성과가 탁월한 기업에 인증서를 수여하고 우수업체로 공표한다. 서류심사와 각계 전문가로 구성된 평가 위원 현장평가를 거쳐 인증심의위원회가 인증 부여를 최종적으로 확정한다.

민성우 HDC현대산업개발 건설본부장은 “아이파크 입주 고객이 체감하는 서비스의 품질을 더욱 높은 수준으로 유지할 수 있도록 데이터의 정확성에 근거해 체계적인 서비스 품질관리에 힘쓰겠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편하고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청룡 여신들
  • 긴밀하게
  • "으아악!"
  • 이즈나, 혼신의 무대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