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뚜레쥬르는 이를 친근한 인사말로 표현한 ‘365일 Have a good bread!’를 슬로건으로 한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우선 매일 먹기 좋은 건강하고 맛있는 식빵을 시그니처 제품으로 선보인다. 부드럽고 속 편한 ‘통우유 식빵’과 버터와 우유를 사용하지 않고 찹쌀을 넣어 만든 ‘흑미찹쌀토스트식빵’, 브라운 버터를 활용한 ‘고메버터식빵’이 대표적이다.
뚜레쥬르는 또 가수 겸 배우인 윤아를 모델로 한 새로운 TV 광고를 시작으로 고객이 참여할 수 있는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등도 활발히 전개한다.
CJ푸드빌 관계자는 “그 동안 뚜레쥬르는 ‘건강하고 신선한 베이커리’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인정받는 글로벌 베이커리 브랜드로 자리매김해 왔다”며 “앞으로도 기본에 충실하면서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는 가치를 담아 매일매일 성장하는 베이커리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