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송승현 기자] 르노코리아자동차는 XM3 E-TECH 하이브리드 국내 출시를 기념해 전 차종 대상 소비자 시승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기간은 오는 18일부터 25일까지로 다양한 경품과 함께 전국 전시장에서 진행한다.
르노코리아는 소비자들이 가장 전기차에 가까운 XM3 E-TECH 하이브리드의 특징을 직접 체험해 보고, 연내 출고로 개소세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QM6, SM6, XM3(가솔린 모델) 주요 차량들의 경쟁력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이번 시승 이벤트를 마련했다.
시승 이벤트 참여 고객 모두에게는 고객 맞춤형 2023년도 탁상 캘린더를 제공한다. ‘나를 닮은 하이브리드’라는 XM3 E-TECH 하이브리드의 광고 컨셉에 맞추어 고객이 직접 고른 사진 등으로 제작하는 나를 닮은 캘린더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QM6, SM6, XM3 시승 이후 계약 및 올 연말까지 차량을 출고한 개인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다이슨 에어랩(3명) △비스포크 청소기(5명) △일리 커피 머신(50명) △핸디형 차량 청소기(200명) 등을 선물로 증정한다. 추첨 결과는 내년 1월 4일 발표 예정이다.
르노코리아자동차 전국 170여개 영업 전시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전 차종 시승 이벤트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르노코리아자동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한편 지난달 28일 국내 출시된 XM3 E-TECH 하이브리드는 국내외 시장에서 전문가들로부터 큰 호평을 받고 있다. 국내 시장 출시 직후 한국자동차기자협회가 선정하는 이달의 차 평가에서 XM3 E-TECH 하이브리드는 에너지 효율성 및 온실가스 배출 항목, 상품성 및 구매 의향도 항목에서 특히 높은 점수를 얻으며 11월의 차에 이름을 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