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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닭 포테이토칩은 지난해말 기준 100여 개국에서 누적 판매량 57억 개를 넘어선 불닭 브랜드 신제품 라인이다. 불닭 시즈닝으로 감칠맛 나는 매운맛을 살렸다.
양재팬은 돈키호테, 라이프, 세이유, 이온 등 대형 슈퍼마켓을 비롯해 일본 대표 드럭스토어인 웰시아 등 주요 유통채널에 입점해 일본 스낵 시장을 적극 공략하겠다는 전략이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일본 한정판으로 출시했던 야끼소바 불닭볶음면이 해외 현지와 국내 관광객에게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급부상해 국내로 역수입되었던 것처럼 불닭 포테이토칩도 일본을 방문하는 전 세계 불닭 팬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