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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경우 디아지오 코리아 대표는 지난 6일 저녁 여의도 IFC몰 디아지오코리아 본사에서 개최한 ‘2018 디아지오 미디어 나이트’ 기자간담회에서 “조니워커와 맥주 브랜드 라인업 강화를 통해 업계 유행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며 이렇게 밝혔다. 젊은 층과 소통하며 위스키를 대중화 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인 화이트 워커는 왕좌의 게임을 상징하는 총 9가지 한정판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 대표는 “화이트 워커의 해외 판매 소식이 알려지자 국내에서도 왕좌의 게임 팬들의 시판 요청이 쇄도하고 있다”면서 “필요한 물량을 준비하느라 국내 출시는 조금 늦어졌지만 다음달 중순 정도면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내년 비전과 관련, 이 대표는 맥주 라인 신제품 공개를 예고하며 맥주 포트폴리오 강화도 예고했다. 현재 디아지오 코리아는 수입 맥주 기네스를 판매하고 있다.
침체기를 맞은 위스키 시장의 경우, 양보다 질로 승부할 계획이다.
이 대표는 “좋은 술, 위스키를 마셔야 겠다는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졌다”며 “지속해서 위스키 연산·품질 중요성을 설명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디아지오 코리아는 위스키 시장에서 저도주 제품이 괄목할만한 성장을 이어가고 있는 점에 착안, 지난달부터 ‘하우 올드 아 유’(HOW OLD ARE YOU) 브랜드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저도주를 선택할 때 제품 연산 표시를 직접 확인하고 정확한 가치를 판단하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이를 통해 12년과 17년산 스코틀랜드 위스키 원액으로 만든 프리미엄 연산 저도주 ‘W시그니처 12, 17’를 알릴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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