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포인트 맥스 위크’의 첫 시작으로 8월 12일부터 18일까지 선착순 10만 명을 대상으로, 실명 인증 기준으로 1회에 한해 3만 원 이상 간편결제 시 최대 7천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신규 사용자는 첫 간편결제 시 2천 포인트와 3만 원 이상 간편결제 시 5천 포인트를 추가로 적립 받을 수 있으며, 기존 가입자의 경우 3만 원 이상 간편결제 시 5천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네이버는 보다 편리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지난 6월 네이버페이 정식 출시에 맞춰 네이버 마일리지와 네이버 캐시를 ‘네이버포인트’로 통합했다.
네이버페이 간편결제의 경우, 이벤트 기간 이외에도 상시적으로 결제 금액의 3%를 네이버포인트로 적립 받을 수 있다.
한편 네이버는 지난 6월 25일, 간편결제 서비스인 네이버페이 정식 출시를 시작으로 ▲ 쇼핑 정보를 통합 관리하는 ‘쇼핑 MY’ 오픈(6/29), ▲ O2O 트렌드를 담은 쇼핑 페이지 개편(7/16), ▲ 키워드별로 쇼핑 의도에 맞게 검색 결과를 제공하는 쇼핑 검색 개편(8/4) 등 이용자의 즐거운 쇼핑을 돕는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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