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영환 기자]
락앤락(115390)은 오는 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온라인 쇼핑몰 락앤락몰에서 친환경 제품을 할인하는 ‘에코라이프 실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오는 24일까지 실시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락앤락의 친환경 제품 55종을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일회용 종이컵을 대신하는 ‘에코 이중머그’와 신제품 ‘테이블머그’, 일회용 페트병 대체 제품 ‘비스프리 패턴물병’ 냉장고 정리 아이템인 ‘비스프리 밀폐용기’, 분리수거를 돕는 휴지통 및 세탁물함 등 에코라이프를 실천할 수 있는 다양한 생활용품이 마련됐다.
이경숙 락앤락 커뮤니케이션본부 이사는 “지구의 날을 맞아 에코라이프로의 첫걸음을 딛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하고자 휴대용 머그, 물병, 밀폐용기 등 생활 속 작은 실천부터 도와줄 제품들을 모아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락앤락은 지속적인 친환경 제품 개발로 국민들의 환경의식을 고취시켜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락앤락은 오는 21일 지구의 날을 기념해 열리는 ‘2013 환경마라톤대회’에서 자원순환캠페인 ‘바꾸세요 락앤락’을 진행한다. 서울 월드컵공원에 설치된 락앤락&한국환경공단 공동부스에 헌 플라스틱 용기를 가져오면 ‘락앤락몰 20%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선착순 300명에게는 락앤락 ‘펀앤펀 머그’도 함께 증정한다.
▶ 관련기사 ◀☞락앤락, 中 여성들이 가장 신뢰하는 주방용품으로 선정☞락앤락몰 봄맞이 나들이용품 특별 기획전 진행☞증권사 추천 제외 종목(1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