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는 퀄컴의 혁신적인 기술을 직접 체험하고, 기술 전문가들과의 대화를 통해 스냅드래곤 인사이더즈 커뮤니티의 참여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퀄컴 인 유어 라이프는 약 300명의 국내 스냅드래곤 인사이더즈가 참여한 가운데 열린 이번 행사에서, 퀄컴의 다양한 혁신 기술을 체험하고, 이를 일상에 어떻게 적용할 수 있는지에 대한 심도 있는 논의가 이어졌다.
권오형 퀄컴 본사 수석 부사장 겸 아태지역 총괄 사장과 과학 유튜버 ‘궤도’가 연사로 참여해 소비자 경험의 중심에 있는 퀄컴의 기술과 퀄컴이 온디바이스 AI를 지원하는 방식에 대해 대담을 나눴다.
|
|
권오형 퀄컴 본사 수석 부사장은 “퀄컴이 온디바이스 AI에 대한 강력한 리더십을 바탕으로 모바일, PC, 자동차, XR, 사물인터넷 등 다양한 영역에서 어떻게 기술을 제공하고 있는지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며, “스냅드래곤 인사이더즈 커뮤니티는 꾸준히 성장하여 현재 전 세계적으로 약 1,800만 명, 한국에서는 24만 명 이상의 인사이더즈가 함께하고 있다. 퀄컴은 이들과의 교류를 통해 더 많은 혜택과 기회를 제공하고, 일상을 더욱 스마트하게 만들어주는 기술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퀄컴은 스냅드래곤 인사이더즈와의 교류를 확대하고, 커뮤니티 소속감을 강화하기 위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스냅드래곤 인사이더즈는 2021년 5월부터 국내 인스타그램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활동을 시작했으며, 현재까지 24만 명 이상의 회원이 참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