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침체한 패션 시장을 살리는 차원에서 ‘후라밍고 캐시미어 앙고라 니트’ 방송을 기획했다고 29일 밝혔다.
후라밍고 캐시미어 앙고라 니트는 가을 시즌 특별 기획 세 번째 상품으로 이날 오전 10시 25분 방송했다. ‘섬유의 보석’이라 불리며 매년 소량만 생산하는 캐시미어와 앙고라를 소재로 한 이 제품을 다양한 코디가 가능하도록 방송을 구성했다. ‘후라밍고’는 커리어 캐릭터 브랜드로 출시한지 35주년 기념으로 홈앤쇼핑에서 선보였다.
인스타그램에서 ‘홈앤쇼핑’과 ‘후라밍고’를 검색할 경우 인플루언서들의 다양하고 감각적인 착용 이미지를 확인할 수 있다. 홈앤쇼핑 모바일 앱 특별 기획전에서 바로 구매가 가능하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소비자 요구를 반영한 상품을 한발 앞서 기획하고 방송해 소비자 만족과 동시에 최신 트렌드를 이끌기 위해 노력 중”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