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은 기존의 분말 제품과 달리 자연 재료로 제대로 맛을 내면서 사용 편의성을 극대화 한 액상 제품 ‘산들애 육수’ 4종과 ‘산들애 요리수’ 1종을 내놓았다.
산들애 육수는 다양한 자연 재료들을 직접 우려내 가정에서 손쉽게 맛있는 기본 육수를 완성할 수 있도록 한 제품으로, ‘산들애 처음부터 육수’와 ‘산들애 그대로 육수’ 두 가지 종류로 출시됐다.
CJ제일제당은 산들애를 오는 2020년까지 400억원대 브랜드로 키우겠다는 목표로 적극적인 마케팅에 나선다.
자녀를 둔 주부 대상의 제품 샘플링, 매장 내 시식행사, 온라인 체험단 운영, 외식업체와의 컬래버레이션 등 계절별로 특장점을 적극 부각할 계획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산들애 브랜드 출시 10주년을 맞아 새롭게 출시한 육수와 액상 제품 외에도 향후 다양한 제품 라인업 확장을 통해 자연친화 조미 대표 브랜드 위상을 보다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