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먼저 침실 신제품 ‘유로 부티크(Euro Boutique)’는 최근 인기 있는 볼륨감 있는 세로형태의 쿠션 디자인이 적용된 호텔형 침대다. 침대 양쪽에 연결하는 조명패널과 함께 완성도 있는 호텔형 인테리어가 가능하다.
‘유로 부티크’ 침대는 색상에 따라 2가지 소재로 구성한다. ‘크림 화이트(Cream White)’ 색상은 합성가죽을 사용해 관리가 편리하며, ‘그레이(Gray)’ 색상은 발수, 방오 기능을 더한 세미 스웨이드 질감의 패브릭 소재를 사용했다.
‘유로 포네’ 소파는 최근 인기인 패브릭 소파 중에서도 주목 받고 있는 ‘덕다운(Duck Down)’ 충진재를 사용한 소파다. 푹신한 착석감과 넓은 좌방석으로 거실에서도 침대처럼 포근하게 휴식 하고자 하는 고객의 요구를 반영했다.
한샘의 하반기 신제품들은 오프라인 한샘디자인파크, 대리점, 온라인 한샘몰 등에 순차적으로 전시, 론칭할 예정이다.
김윤희 한샘 디자인실 상무는 “올해 하반기 한샘의 신제품 가구들은 집안의 각 공간에서 다양한 활동을 하는 사용자에 맞춰 다양한 기능과 디자인을 반영한 제품들로 선보인다”며 “다가오는 하반기 신혼, 이사 시즌에 한샘 신제품 가구로 새로운 홈 스타일링을 꾸며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